소소한 리뷰

루이비통 도핀 컴팩트 월릿 개봉기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M68725, 여성 반지갑)

호지-파파 2021. 12. 19. 22:0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리뷰 포스팅을 작성하러 왔습니다!

 

오늘 개봉해볼 제품은 루이비통 여성 반지갑입니다!

와이프 출산 선물로 구매했고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프매장에서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장지갑을 선물해주고 싶었는데 출산전에 와이프한테 슬쩍슬쩍 떠봤더니 장지갑보다는 반지갑을 선호하는 것같아서 선택했어요. 원래 토리버치 미니지갑 사용중이었는데 너무 작다고 해서 반지갑내지 중지갑을 생각하고 찾아봤었습니다.

 

그중에 루이비통 오리지널 느낌이 나는 제품으로 선택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예정이었기에 먼저 재고여부 부터 확인해줍니다.

(온라인 구매후 픽업 서비스도 있지만 엘포인트 적립을 위해 방문했어요)

도핀 컴팩트 월릿 정보

 

루이비통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찾으시고 아래로 내리시다보면 '매장별 제품 입고 여부' 메뉴가 있습니다.

 

주변 매장 찾기

 

계신 지역을 검색하면 가까운 매장이 지도에 표시됩니다.

가장 가까운 곳을 찾으셔서 들어가면 오른쪽 화면처럼 구매가능 여부가 표시됩니다.

(제가 처음 봤을때는 구매 가능이었는데 캡처를 깜빡해서 새로 캡처를 하니 품절상태로 바뀌었네요)

 

반응형

 

구매가능한지 확인하시고 매장으로 방문하시면되요!

저는 12월 11일에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으로 방문했습니다.

무려 주말에... 웨이팅이 분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도착해서 평일에 반차쓸걸 후회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매장내 입실 인원을 제한을 하기도하고 직원과 1:1 매칭이다보니 대기가 발생하는데요.

 

웨이팅 접수

 

14시 30분 쯤 입구에서 휴대폰번호로 웨이팅 접수했더니.. 내 앞 대기팀이 무려 85팀..

직원분 말로는 대기가 2~3시간 정도 걸릴 것같다고 합니다.

(다른건 생각안하고 갔는데.. 구경할 것도 없는데..)

 

입장 알림

 

무려 16시 52분에 드디어 입실 문자가 왔네요!

14시 30분에 접수했으니 대략 2시간 20분 정도 웨이팅 시간이 있었습니다.

 

입실해서 다른거 구경할 것도 없고 '요고 주세요!!' 했습니다.

바로 상품 확인하고 결제하고 빠른 퇴실.. 이렇게 금방 끝날 거를 2시간 넘게 대기라니..

 

루이비통 선물포장

 

집에와서 꺼내보니 예쁘게 포장되어있네요.

좋아할 와이프 생각에 괜히 뿌듯했습니다.

 

도핀 컴팩트 월릿 실물

 

실물 사진이에요.

와이프가 너무너무 좋아하네요!! 딱 자기스타일이라며~ 크기도 너무 맘에 든다고 해요.

 

 

2시간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루이비통 도핀 컴팩트 월릿 가격도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착했고 금장 로고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호불호가 안갈릴 것 같아 저처럼 출산 선물이나 기념일 선물로 딱인것 같아요.

 

이상 루이비통 도핀 컴팩트 월릿(M68725) 개봉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