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리뷰

아기 매트 추천(크림하우스 논슬립 프리 폴더 매트, 내돈내산)

호지-파파 2022. 1. 2. 17:1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품 리뷰입니다~

이번에 구매한 아기 매트인데요
검색으로 이제품 저제품 보다가 결정한 것이 바로 크림하우스 제품입니다.

크림하우스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후기들 위주로 찾아보면서 결정하기도 했고 두께, 소재, 밀림 등 제가 고려한 몇가지의 기준에 들어와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인 만큼 솔직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우선 시작전에 아쉬운점 하나를 말씀드리자면 크림하우스 제품에 대해 검색했을때 네이버 블로그 후기들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네이버 블로그 후기들은 '업체에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 라는 문구가 있었습니다. 솔직하게 작성하였다해도 과연 정말 솔직하게 작성이 된 것일지에 대한 믿음이 안생기는건 사실이더라구요.
저처럼 내돈내산으로 작성된 후기는 거의 없었습니다.

어떤 제품을 구매할때 그 제품에 대한 후기들을 많이 찾아보고 결정하는 저로써는 아쉬운점이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크림하우스 제품으로 결정하고 세부 사양을 선정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방문했는데요, 제품 매트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저는 집이 넓지 않은 관계로 폴더매트 종류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폴더매트 종류만 해도 저렇게나 많아요

폴더매트 종류


제가 못찾았을 수도 있지만 각 라인별로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한 요약 정보가 없어요.
보통은 간략하게 이미지 한장으로 정리해놓고는 하는데 이제품 저제품 눌러서 상세페이지에 있는 설명 보고 검색도 해보면서 정보를 찾아봤었습니다.
종류가 많다보니 벌써 차이점을 다 잊어버렸네요.
저에게는 이부분 또한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아이 매트라면 기본적으로 어느정도 논슬립 기능이 있겠지만 혹시라도 나중에 아이가 그 위에서 뛰어놀다가 매트가 밀려서 넘어질까봐 저는 '논슬립프리' 라인으로 결정했습니다

논슬립프리 라인에는 프리와 프리와이드로 나누어져있고 또 그안에서 210, 230, 310 등 세부적인 수치가 약간씩 다른 구성이 있습니다.

저는 210x140x4 사이즈로 선택했습니다.
깔아두실 방이나 거실 사이즈에 맞추시면 될 것 같아요.

크림하우스 매트 매직라인



제품을 받아보시면 사진처럼 저렇게 꼭지처럼 튀어나온 부분이 있습니다. 저 부분이 매직라인이라고 하는데 펼쳤을때 틈새가 생기지 않게 해주는 부분입니다.
폴더매트는 접는 부분 틈새를 청소, 관리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는데 이렇게 보완이 되어있는 점이 선택의 이유중 하나였습니다.

 

층간소음 예방의 충격감소, 라돈 안전기준, 친환경 섬유 사용 등은 아기 매트라면 요즘은 기본적으로 적용되야하니 굳이 장점으로 꼽지는 않겠습니다.

두번째 선택의 이유는 세탁입니다.
분명히 아이가 사용하다보면 오염이 생길 거라 생각했습니다. 뒤집기 시작하거나 기어다니기 시작하면 응가나 소변이 새버릴 경우도 생길거고 이유식먹기 시작하면 흘릴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세척해볼 일은 없었지만 제품 상세설명에 '찬물, 중성세제, 울코스로 세탁이 가능하며 세탁후에 햇빛이 아닌 그늘에서 건조' 라고 표기되어있습니다.
햇빛 건조는 갈라질 수 있다하니 이점만 유의하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제품은 경동택배로 이틀만에 배송되어왔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왔어요

크림하우스 매트 택배배송


포장 박스와 제품 간에 공간이 거의없으므로 칼 사용하실때는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뜯자마자 봉제선과 마감처리 등 불량여부 확인부터했는데 다행히 세개 모두 양품이네요.

크림하우스 매트 안내문


저의 경우는 바닥에 딱 맞게 깔아둘 용도로 2개를 구입하고 별도로 다용도로 활용하려고 한개를 추가 구매해서 총 3개를 구매했습니다.

깔아둘 방에 베란다 문이 있는데 우풍이 좀 있어서 바람막이나 등을 기대고 앉을 때 등받이 용도로 활용해보려했는데 안내문 하단에 활용법 네가지가 나와있네요.
나중에 참고해서 활용 해봐야겠습니다.

매트 가설치


샘플로 하나 펼쳐보니 사이즈가 잘 맞네요.
저렇게 두 개를 붙여서 사용할 예정입니다. 방이 크지않다보니 두개깔면 딱 맞더라구요.
사이즈를 거의 타이트하게 구매했는데 다행히 오차가 크지 않아서 딱 들어 맞네요.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크림하우스 로고


제품 하단에 로고가 있습니다.

색상은 크림과 그레이지 두가지인데 크림은 사용하다보면 때가 탈것 같아 그레이지로 선택했습니다.
실물은 생각보다 다크하진 않아서 좋습니다.

 


+++
일주일 정도 사용했는데 지금까지는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아기 보면서 옆에 누워도 푹신하다 생각이 들정도로 쿠션감도 좋습니다.

협찬리뷰들에 대해 불신이 있었지만 실사용에서는 만족스럽네요.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이상 '크림하우스 논슬립 프리 폴더 매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