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리니지2M

[리니지2M] 안타라스의 소환 패키지 후기 (패키지 현실, 녹차라떼, 무과금)

호지-파파 2021. 9. 29. 23:23
728x90
반응형

오늘 리니지2M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안타라스 동굴 던전 리뉴얼인 것 같습니다.

일부 구간에 '지배 구역'이 추가되었는데 얼마전 크루마탑 리뉴얼 된 것과 비슷하네요

 

안타라스의 동굴 리뉴얼

 

평일이라 퇴근하고와서 격전의 섬, 파괴된 성채 돌리기 바빠서 아직 돌아보진 못했습니다만

 

크루마탑의 스턴처럼 어떤 상태이상이 있을 거라 예상되고 몹들 난이도가 많이 상향 됐을 것 같네요

아마도 고렙들 던전 넓혀주기 하는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무과금러들은 안중에도 없는 업데이트.. 서버별로 곧 4층부터 통제걸릴거라 예상됩니다.

 

 

또 하나 눈에 띄는 업데이트가 보이네요

여명의 사원 입장시간 변경 이건 좀 반가운 업데이트입니다.

직장인으로서 자정까지 기다렸다 돌리고 자기엔 부담이 있어 보통 여명의 사원은

포기하는 던전이었는데 이제 돌릴 수 있게 되었네요

 

여명의 사원

 

간단하게 업데이트 살펴봤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가서 새로 나온 '안타라스의 소환 패키지'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안타라스의 소환 패키지 구성

가격은 500다이아이고 매일 3회 구매 가능하며 구성은 사진과 같습니다.

지난번 제가 후기 남겼던 500다이아 와는 결정체, 증표, 훈장 상자가 빠지고

영웅 신탁서, 성수가 추가되었네요. 개인적으로는 구성은 저번이 더 나은 것처럼 보이네요.

 

↓지난번 500다이아 패키지 후기글

2021.09.17 - [소소한 일상/리니지2M] - 리니지2M 패키지 현실(녹차라떼 주의, 무과금의 이유)

 

 

고양이단 집혼석부터 개봉해보겠습니다.

고양이단 집혼석1
고양이단 집혼석2

의외로 녹차라떼가 아니고 영웅 고양이 세마리나 나왔네요

이번 패키지는 기대해봐도 되지않을까 싶네요

기대감을 안고 아가시온 획득권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아가시온 획득권

역시.. 헛된 기대죠 바로 녹차라떼 한 잔 나오네요

이렇게 되면 클래스 획득권도 녹차라떼일 가능성이 99% 된다고 봅니다.

 

반응형

클래스 획득권

역시.. 아무렴요.. 그럼그렇죠

녹차라떼 위에 희귀 토핑 하나도 안올려주네요

 

인벤이나 공식사이트 커뮤니티에서 과금 성공하는 스샷만 보시고

500다이아로 가격도 저렴하니 지르지 마시고 꼭 모으시길 바랍니다.

 

대부분 현실은 저와 같으실테니까요

(후기 쓰기 위해 사는 부분도 있지만 사실 구매하기 누르면서 기대하는건 사실입니다 '-')

 

 

모처럼 여명의 사원 돌리고 출근위해 자러 가야겠습니다~

 

혹여나 이글을 보시고도 지르시는 분들은 꼭 저와 다르길 바랍니다

희귀라도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