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리니지2M

[리니지2M] 700일 스페셜 패키지 후기 (feat. 사지마, 구매시 주의사항)

호지-파파 2021. 10. 24. 19:25
728x90
반응형

리니지2M 700일 기념 스페셜 패키지가 나왔네요
주말 패키지로 나와서 점검 전까지 판매하네요.

지난번에 계속 500다이아짜리 저가 패키지만 구매해서 확률이 낮았다 라고 자체판단하고
이번엔 2000다이아 짜리 패키지를 질러보겠습니다.
2021.09.17 - [소소한 일상/리니지2M] - 리니지2M 패키지 현실(녹차라떼 주의, 무과금의 이유)
2021.09.29 - [소소한 일상/리니지2M] - 리니지2M 안타라스의 소환 패키지 후기 (패키지 현실, 녹차라떼, 무과금)

2000다이아인데 500다이아 짜리와는 다르지 않겠습니까?

700일 스페셜 패키지 안내팝업


구성만 보면 언제나 그렇듯 좋다고 생각되요.
전설하나 없는 저에겐 이번엔 노려볼 수 있는건가 싶은...

거두절미하고 열심히 모은 폐지값 투자해서 1개를 질러보겠습니다.

패키지 구매창


결국 또 NC의 농간에 놀아났네요.
열심히 모아서 +3드래곤의 벨트 사려고 했는데 영웅벨트는 다음기회로 미뤄보겠습니다.

우선 명예의 훈장, 신탁의 증표, 결정체, 고급 결정체 부터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모품 결과


음.. 명예의 훈장이랑 고급 결정체만 그럭저럭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그 외에 나머지는 언제나 그렇듯...

반응형


이번엔 '안타라스의 최상급 고양이단 집혼석' 5회 열어볼게요.
최상급인데 지난번 녹차라떼와는 얼마나 다를지보겠습니다.

안타라스의 최상급 고양이단 집혼석 5회 결과


5회중에 4회 녹차라떼 나왔네요.. 그나마 희귀, 영웅 하나씩 건졌어요.
그나마 확률 높을거라 생각했던 고양이단이 이렇게 나오니 나머지는 기대가 안되네요.

바로 이어서 '안타라스의 최상급 집혼석' 5회 열어보겠습니다.

안타라스의 최상급 집혼석 5회 결과


푸르딩딩한 결과 속에서 영웅 없이 희귀만 5장 건졌네요.
희귀 집혼석이 부족하고 별기대 안했던거 치고는 나름 괜찮았다고 위로해주고 싶네요.

이번엔 '안타라스의 최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3회 오픈하겠습니다.

안타라스의 최상급 아가시온 획득권 3회 결과


역시는 역시 집혼석이 저 모양이었으니 나올리가 없죠?
희귀는 커녕.. 완전완전 녹차밭이네요. 전설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바로 이어서 '안타라스의 최상급 클래스 획득권' 3회 오픈해볼게요.

안타라스의 최상급 클래스 획득권 3회 결과


두말 않겠습니다. 사지마세요. 절대 사지마세요.
제발 사지마세요. 현실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인하사드 티셔츠 강화가 남았네요~
지금 +5지식의 아인하사드 티셔츠 입고 있는데 이거라도 스펙업 기대해보겠습니다.

지식의 아인하사드 티셔츠 강화


많이도 안바라고 +6강을 목표로 달려보겠습니다.
16장 먼저 달리고 나머지 4장 달려볼게요~

지식의 아인하사드 티셔츠 20장 결과


어디갔냐구요? 밑에 채팅창 보시면 20장 중에 +5까지 3장 왔네요.
맞아요. +6은 다터졌습니다.

리니지2M에 소문이 있죠. '악세사리 패키지가 나오면 강화확률이 조작된다.'
아인하사드 티셔츠가 +4 안전강화인 걸 감안하면 충분히 의심해볼만한 결과입니다.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저는 패키지는 안사려고 합니다.
패키지 현실을 좀 알리고 싶은 것도 있었지만, 이제 NC뽑기 시스템의 주작은 유명해졌고
저같은 극극극소과금러한테는 너무 아깝네요.

차라리 다음부턴 오브 육성에 관련된 주제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NC게임에 패키지는 사지 말아주세요~


만약 이걸 보고라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2가지만 기억해주세요~
1. 패키지 구성에 악세사리가 있다면 강화확률 조작되어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2. 패키지 판매 기간동안엔 소환권들의 확률이 낮춰져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헤비과금러분들에겐 해당사항이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