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하루하루

인천 이사청소 업체 추천!! (하나홈클리닝, 내돈내산 후기)

호지-파파 2022. 6. 11. 13: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근하고 애기보고 이사준비한다고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ㅠㅠ

그 와중에 내돈내산으로 예약해서 겪은 이사청소 업체를 추천드리려고 포스팅합니다!

우선 저는 내일모레 13일에! 이사를 하게되었습니다.
LH 매입임대 순번이 되서 이번에 들어가게되었거든요

집값이 미쳐날뛰고 손벌릴 곳은 없고 모은돈은 많지안고 아이는 쑥쑥 자라나기에 큰집을 희망하게되었는데 마침 시기적절하게 당첨되었네요~

 

반응형


우선 청소전이에요
같은 모양의 대칭인집을 두곳 봤었는데 사진이 섞였네요. 더러움정도는 비슷했기에.. 일단 보여드립니다.

파우더룸 거울


네. 거울입니다ㅠㅠ
도배하고 풀닦던걸로 닦았는지 저상태입니다


욕조


화장실 욕조입니다!
지금 계약한집의 욕조는 저상태보다 안좋았어요..


세탁실


세탁실도 보기에만 저렇지 가까이서 보면 바닥이 다 찌든때입니다 ㅠㅠ

뭐 창틀들은 말해무엇하나요.. 사람이 살던곳이 맞나 싶을 정도로 안좋았어요

뜸 안들이고 바로 청소후 사진으로 갑니다.


창틀

 

화장실

 

파우더룸
주방


비포사진을 많이안찍어두어서 사실 글로만 보시면 체감이 많이 안되시겠지만 직접 겪음 저로서는 추천을 안드릴 수 없는 업체였어요.

사장님이 직접 직원분들과 거의 7~8시간을 청소해주셨어요. 꼼꼼히 하시다보니 오래걸리고 그러다보니 하루에 한집만 진행하신다 하더라구요.

아기가 있으니 더욱더 꼼꼼히 챙겨주셨던 사장님이셨어요.
하나홈클리닝 적극 추천드립니다!!


광고가 아님을 예약문자와 출금 내역으로 내돈내산 인증합니다~
(청소단가는 공급면적으로 계산되요!!!)

송금내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