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일상/하루하루

아쿠아플라넷 일산 방문후기 (예매 할인 꿀팁, 주말 나들이)

호지-파파 2023. 4. 3. 22: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그간 이직도하고 이런저런 일들로 한동안 뜸했는데

그간 사진첩에 쌓아둔 포스팅거리들을 정리하면서 뒤늦게나마 하나씩 풀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고양시에 있는 아쿠아플라넷 일산 방문후기입니다!

올해 1월말정도에 다녀오고 뒤늦게 올리는 글이니 참고부탁드려요~

 

 

저는 일요일에 다녀왔었습니다.

생각보다 주차장이 복잡하지 않았고 자리도 나름대로 많이있었어요~

(엄청 여유롭진 않지만 이리저리 빙빙 돌지않고 바로 자리가 여럿 보일정도?)

 

주변도로도 공사중이거나 이제막 지어진 새아파트들이어서 그런지 북적이지 않았습니다.

 

바로 예매팁입니다! 저희는 아쿠아리움만 이용했는데요

 

아쿠아플라넷 가격

 

기본 정상가는 31,000원입니다. 평일이어야 할인해서 25,000원 입니다.

보통 가족이 다같이 간다고 하면 커플이어도 최소 60,000원이 들어가는 거죠.

 

 

하지만!

네이버, 쿠팡, 티몬, 와그 등등 소셜을 통해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했던 KKDay라는 사이트 가격입니다.

 

KKDay 가격

 

옵션선택이 있지만

 

구매옵션

 

1인권이냐 가족권이냐 차이입니다. 가족권이면 오히려 더 할인이 되요.

물론 저희 아기는 12개월이어서 무료입장이었습니다.

(등본으로 입구에서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아쿠아플라넷은 36개월까지 무료입장이니 참고하세요!

 

물고기 보는 우리아가

 

물고기가 신기해서 이리저리 가르키며 신기하게 구경하더라구요.

한참동안 서서 구경하길래 맘껏 즐기라고 뒤에서 사진만 엄청 찍었네요ㅎㅎ

 

실내동물원

 

실내에도 동물원처럼 꾸며져 있습니다.

 

반응형

 

사진스팟

 

요런 사진스팟도 여러군데 있는데 우리아들 독사진 찍어주고 싶은데 손을 안잡아주면 혼자 안가려해서

이런사진밖에 없네요 ㅠㅠ

 

옥상동물원

 

엘베타고 옥상으로가면 야외동물원이 있습니다.

이곳에도 사진스팟이 몇군데 있습니다.

옥상은 생각보다 크지 않아요~ 

 

전부다 둘러보는게 꽤나 시간이 걸렸어요~

주말에 하루 인천 근처 가깝게 나들이 가기에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