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한 여행

22개월 아기랑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한글날연휴 오픈런, 신규가입 할인)

호지-파파 2023. 10. 25. 22:4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일주일에 두세개씩 포스팅하고 싶은데 주말부부 생활하다보니 어렵네요ㅠㅠ

 

오늘은 지난번 한글날 연휴에 다녀왔던 에버랜드 포스팅입니다

 

인천에서 나름 오픈런(?) 목표로 오전 10시 오픈시간에 도착 목표로 출발했는데요

아슬아슬하게 도착했는데 역시나 오픈은 10시일뿐 차들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주차장 가는길

 

이미 정문 유료주차장은 풀이고 카카오 발렛 예약을 하려고 했으나 역시 연휴라 그런지 이틀전에 봤을땐 매진된지 한참된것 같더라구요. 오른쪽에 빈길은 셔틀버스 전용도로입니다. 

그래도 서있진않고 느릿느릿 가면서 30분 정도만에 3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포스팅에 필요한 사진을 많이 찍었어야하는데 애기보면서 찍는게 쉽지않더라구요.

전문 블로거의 길은 멀고도 험한 것 같습니다 ㅠㅠ

 

우선 저는 에버랜드 어플을 설치하고 스마트예약으로 입장권을 구매하였는데요

가입을 하니 마침! 이런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신규가입 이벤트

 

여기서 중요한 것은 페이지 종료시 다시 접속할 수 없는 페이지라는 점입니다!!

그것도 모르고 저는 종료했버렸지요..

하지만 끈기의 한국인 구글링 열심히하니 어떻게어떻게 들어가서 구매했습니다.

 

시크릿 페이지 이벤트정보

 

아가님이 22개월이라 유아요금도 적용안되서 1일 종일권 2매를 구입했습니다!!

왜 에버랜드는 T멤버쉽 할인이 안되는지 ㅠㅠ

 

에버랜드는 몇번 가보았어도 회원가입 안되신 분들은 꽤 계실텐데요.

통신사 멤버쉽이나 카드할인 받으실 방법이 없다면 신규가입 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가급적이면 처음 나오는 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하시구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종료하면 나오지 않는 페이지입니다만, 구글링하면 찾으실 수는 있습니다.

스크랩을 안해놔서 공유 못해드리는 점은 죄송합니다ㅠ

 

아기 놀이기구

 

22개월 키 90cm 갓넘은 아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는 생각보다 많습니다!

포인트는 키90cm 넘고 안넘고가 유아 놀이기구에서도 탈 수 있고 없고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아! 그리고 36개월 미만 아기들은 이용권 별도 구매 해야합니다!

6천원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발매기는 아기들 놀이기구 주변에 있어요~

 

기구당 한장이 아니고 처음 한장 끊으면 계속 이용할 수 있어요~

처음 탈때 손에 도장찍어주는데 도장 보여주면 티켓 따로 안보여주고 이용가능합니다!

 

반응형

 

점심은 아기 잘때 에버랜드 안에 햄버거 집에서 먹었어요~

사진이 없네요.. 솔직히 막 엄청 맛있진 않았어요~ 그냥 먹을만하네? 정도 대신 패스트푸드인만큼 정말 빨리나옵니다.

 

구경구경

놀이기구도 타고 장미정원도 구경하고~ 분수대도 구경하고~ 퍼레이드도 보고~

츄러스도 사먹고~ 닭꼬치도 사먹고~ 슬러시도 사먹고~

햄버거집에서 감자튀김만 따로사서 아들 먹였는데 너무 맛있게 먹으면서 신나하더라구요ㅋㅋ

 

T-익스프레스, 사파리, 푸바오 등등 유명한 것들은 최소 180분 대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시원하게 포기하고 아기가 탈 수 있는 것 위주로 태우면서 놀았어요.

그렇게 놀다보니 어느덧 해가 저버렸습니다.

 

에버랜드 야경

 

야외 무대에서는 어떤 가수(?)분이 공연도 하고~ 솔직히 누군지는 모르겠어요..

 

야간에도 자동차

 

아들 최애 놀이기구ㅋㅋㅋㅋ 해가져도 또 타러왔어요

이것만 한 다섯번 탄듯해요

 

저녁은 야외무대 뒤 한식당에서 먹었어요~

오래걸어 배가 고파서 그런가 햄버거보다는 훨씬 맛있었습니다.

 

728x90

 

저녁 다먹고 20시 퍼레이드 타이밍에 맞춰 먼저 빠져나가려고 했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져서

퍼레이드가 취소되버렸어요..

 

덕분에 사람들 우르르 쏟아져 나와서 눈치게임 실패 ㅠㅠ

아기데리고 나가는터라 남들보다 속도가 느려서 셔틀버스 줄도 엄청길고.. 비는 오고..

 

그래도 나름 빨리 타서 막히지않고 인천으로 돌아왔습니다!!

 

결론

1. 통신사, 신용카드 할인이 안되면 홈페이지 신규가입 시크릿 페이지 이벤트를 참여

2. 연휴 오전 10시까지만 도착하면 30분 정도면 주차가능

3. 야간 퍼레이드 비오면 취소, 취소와 동시에 사람들 다 쏟아져나옴

4. 아기 키 90cm 넘으면 생각보다 태울 기구들이 많음

5. 연휴에는 유명놀이기구 대기시간 최소 180분, 스마트 줄서기는 오픈과 동시에 마감

 

반응형